치료프로그램

맞춤식 면역-염증 치료 프로그램

아래의 프로그램은 과거에서 현재까지 임상경험에 입각하여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되는 치료 방법의 표준 프로토콜을 제시한 것입니다.

환자의 몸 상태, 체질, 체력, 질병의 중증도, 이환 기간 등에 따라 치료방법이 더 추가될 수도 있고, 경우에 따라서는 다른 방법으로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.

통상적인 임상경험으로는, 침뜸 치료만 받는 것 보다는 면역봉독을 쓰는 것이 더 우수한 효과를 보이고, 여기에 한약까지 투여하면 효과는 더 증가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. 이것은 마치 권총보다는 기관총이 더 강한 파괴력을 보이고 또 탱크까지 합세한다면 더 확실한 전투 승리를 할 수 있는 것과 같다 하겠습니다.

저희가 다루는 여러 중증 질환들은 가벼운 침과 부항 정도의 치료로는 다스리기 힘들어 강력하고 효과적인 무기, 즉 고농도 면역봉독(apitoxin)과 전문화된 의료 한약을 병행하게 되는 것입니다.
특히나 녹각교 등이 포함된 교질 한약은 인대나 힘줄, 연골이나 디스크 등과 유사한 콜라겐 성분이 풍부하여 만성 인대 힘줄 질환이나 연골 및 디스크 약화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강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, 비용대비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평가됩니다.

프로그램 A Program
(BVP175/AC)
B Program
(BVP135/AC)